Notice
Recent Posts
Recent Comments
Link
«   2025/02   »
1
2 3 4 5 6 7 8
9 10 11 12 13 14 15
16 17 18 19 20 21 22
23 24 25 26 27 28
Tags
more
Archives
Today
Total
관리 메뉴

여행노트

☆요코하마 (3성급) ☆ 요코하마 호텔 JAL 시티 칸나이 요코하마(Hotel JAL City Kannai Yokohama) 본문

카테고리 없음

☆요코하마 (3성급) ☆ 요코하마 호텔 JAL 시티 칸나이 요코하마(Hotel JAL City Kannai Yokohama)

여행노트ing 2019. 2. 9. 10:30



요코하마 요코하마에 있는 3성급 호텔 호텔 JAL 시티 칸나이 요코하마이에요. 숙소 인근에는 요코하마 유라시아 문화 박물관, 더 일본 신문 박물관, Yokohama Kaigan Church 등이 있습니다. 요코하마 차이나타운/ 중화가, Yokohama Red Brick Warehouse, 컵라면 박물관 멀지 않은 곳에 있으니 꼭 둘러보세요.




할인요금 알아보기




호텔 100배 즐기기

대중교통(220m 거리), Wi-Fi (무료/전 객실), 환전, 에어컨



세부평점

숙소 청결 상태: 8.7 (우수)
가격 대비 만족도: 8.5 (우수)
객실의 안락함 및 쾌적성: 8.5 (우수)
부대시설: 8 (우수)
서비스: 8.6 (우수)
위치: 8.5 (우수)






편리한위치 친절한직원 깔끔한방 ...

가성비, 합리적인 방 구조 ...

깨끗함, 저렴한 가격, 친절한 스텝 ...



실시간 할인요금 조회하기





본 숙소에서 다양한 여가 시설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. 모든 객실은 집과 같은 편안함을 느낄 수 있게 꾸며져 있으며, 일부 객실에는 평면 TV, 공기 청정기, 리넨, 슬리퍼, 타월 등이 구비되어 있습니다. 다양한 시설과 서비스를 제공하는 본 숙소에서 편안하게 숙박할 수 있습니다. 차이나 타운 / 칸나이 / 야마시타 공원 지역에 있는 본 숙소(호텔 JAL 시티 칸나이 요코하마)에서 편안한 휴식과 즐거운 여행을 즐겨 보세요. Wi-Fi (무료/전 객실), 우편 서비스, 24시간 프런트 데스크, 장애인용 편의시설, 여행 가방 보관 등 여러 가지를 즐길 수 있습니다. 요코하마 방문 이유와 상관없이 호텔 JAL 시티 칸나이 요코하마에서는 집과 같은 편안함을 느낄 수 있습니다..



버스 및 기차역 - 모토마치 주카가이역 (철도) (640m), 니혼오도리역 (철도) (220m)
현금 인출기 - ATM (190m)
병·의원 - Yokohamadaiichi Hospital (2.65 km)
쇼핑 - Minato Mirai 21 (2.26 km)
편의점 - Lawson (60m)
가까운 공항 - Haneda Airport (HND) (15.76 km), Narita International Airport (NRT) (76.29 km)



체크인/체크아웃
체크아웃 마감시간11:00
체크인 시작시간14:00








호텔추가설명
본 숙소는 요코하마 유라시아 문화 박물관, 더 일본 신문 박물관, Yokohama Kaigan Church 등과 같은 도시의 주요 명소들과 가까운 거리에 있어 투숙객이 편리한 여행을 즐길 수 있습니다. 본 숙소 투숙 기간 다양한 여가 시설 등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. 본 숙소에서 Wi-Fi (무료/전 객실), 우편 서비스, 24시간 프런트 데스크, 장애인용 편의시설, 여행 가방 보관등을 포함해 다양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. 본 숙소(호텔 JAL 시티 칸나이 요코하마)는 요코하마 관광 혹은 비즈니스 출장에도 훌륭한 선택입니다. 본 숙소(호텔 JAL 시티 칸나이 요코하마)는 요코하마에서의 양질의 숙박을 위한 다양한 시설/서비스를 제공합니다.. 모든 숙소에는 편의 시설이 마련되어 있어 비할 데 없는 편안함을 선사합니다. Okura Nikko Hotels의 우수한 서비스와 친절한 직원들에 대한 명성이 호텔 JAL 시티 칸나이 요코하마의 기대감을 높여줍니다. 이 곳에서 생동감 넘치는 도시의 많은 것을 최대로 즐길 수 있습니다.




본 포스팅은 블로거의 개인의견으로 작성되었습니다.

Comments